본문 바로가기
소식

<문화가 흐르는 예술마당> 선선한 가을「낭만의 섬, 노들」주제로 재즈, 뮤지컬, 마술 등 다채로운 공연 진행

by 부산친구7 2022. 9. 5.

<문화가 흐르는 예술마당> 선선한 가을「낭만의 섬, 노들」 주제로 재즈, 뮤지컬, 마술 등 다채로운 공연이 한강 노들섬을 방문하는 시민들을 위한 여유와 낭만이 가득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이 진행됩니다.

 

 

한강노들섬 공연
한강 노들섬 공연

 

 

서울시, <문화가 흐르는 예술마당> 선선한 가을
낭만의 섬, 노들주제로 다채로운 공연 진행

-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밤, 한강 노들섬에서 재즈, 뮤지컬, 마술 등 공연 진행

- 10.9.(), 임산부의 날(10.10.)을 맞아 예비부모가 행복한 태교음악회진행

 


<문화가 흐르는 예술마당>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한강에서 낭만 있는 공연을 즐기고 싶다면 노들섬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시는 가을(9~10)맞아낭만의 섬, 노들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재즈, 뮤지컬, 팝페라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합니다. 

 

  ○ 잔디마당에 마련된 상설무대에서는 석양이 물드는 한강을 배경으로 가을밤과 어울리는 재즈, 뮤지컬, 바이올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진행됩니다.

 

  ○ 추석 연휴인 911()에는 저녁 6시부터 730분까지, 18(), 25()에는 오후 4시부터 530분까지 공연이 진행됩니다.

▲스케티(어쿠스틱),김경훈(감성보컬), 다채(마술), 마학정(보컬), ▲튠에이드(아카펠라), ▲신유식(색소폰), 애슐리(팝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또한, 노들섬에서는 공연과 함께 쉽게 즐길 수 있는 음료, 간식 등을 중심으로 한 푸드트럭을 운영한다. 공연 일정에 맞춰 노들섬을 방문한 시민들은 맛있는 음식과 함께 낭만 있는 공연을 보며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행복을 느낄 수 있다.

 

  ○ 노들섬 푸드트럭은 12시부터 24시까지 운영되며, 닭고치, 햄버거, 샌드위치 등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식, 음료 등이 준비됩니다. 

 


서울시는 엄마, 아빠가 행복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서 가을의 특별공연으로 예비부모가 행복한 태교음악회를 진행합니다.

임산부의 날(10.10.)을 기념하여 109()에 열리며, 비긴 어게인’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압도적인 실력을 통해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린 소향’, 천상의 하모니 스윗소로우’, 발라드 대표 강자디셈버(DK)’참여합니다.

‘구석구석 라이브’로

 

  ○ 예비부모가 행복한 태교음악회109()에 저녁 6시부터 730까지 약 90분간 노들섬에서 진행되며, 예비부모가 아니더라도 노들섬을 방문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든지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9월 공연 일정
9월 공연 일정

 

 

<문화가 흐르는 예술마당>은 누구나 무료로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합니다.

문화가 흐르는 예술마당 홈페이지

https://cultureseoul.co.kr

 

운영 사무국(02-783-311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