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ist

국민엄마 고두심 출연 '부탁해요 엄마' 드라마 재 편성 안방 극장에서 보세요! / KBS2 새 드라마 '커튼콜' 출연(출연자 변경)

by 부산친구7 2022. 6. 30.

국민엄마 고두심이 출연했었던 '부탁해요, 엄마' 드라마가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 하이라이트 TV에서 재 편성하여 6월 28일(화)부터  안방극장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엄마 고두심 출연 '부탁해요 엄마' 드라마 재 편성

 

 

고두심
'부탁해요, 엄마' 드라마 고두심

 

 

'부탁해요, 엄마'는 2015년 8월 15일부터 2016년 2월 14일까지 54부작으로 KBS에 방영되었으며 주말연속극으로  시청률 28%를 기록하면서 주말연속극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막장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 이어서 방영되며 세상에 다시없는 앙숙 모녀를 통해 징글징글하면서도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출연진은 유진, 이상우, 고두심, 김갑수, 김미숙 등의 배우들이며, 고두심은 '부탁해요, 엄마'로 세 번째 연기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극 중 패륜 기질의 딸 역할의 유진은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고 얼마 전 스릴 넘치는 '펜트하우스'에 오윤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이상우는 배신한 약혼녀 때문에 패소 공포증을 않는 역할이며 2016년 2월에 종영이후 현재는 유진과 함께 펜트하우스에 출연했던 김소연의 남편이기도 합니다.  

 

     하이라이트 드라마 채널 편성

 

        6월 28일(화)부터

          본방송 월요일 ~ 금요일 새벽 00시10분<2회 연속방송>, 오전 09시 50분 <2회 연속방송>

          재방송 월요일 ~ 금요일 오후 17시40분<2회 연속방송>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유진은 엄마와 딸로 출연한 뒤 7년 후 고두심이 진행하는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7회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목포로 낭만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전통시장을 찾은 두사람은 낙지초무침과 주꾸미 샤부샤부, 도다리쑥국 등 제철음식을 먹으면서 지난 펜트하우스 출연 제의가 왔을 떼 망설였다며 가슴속에 담아뒀던 이야기를 꺼냅니다. 

 

그리고 '부탁해요, 엄마' 드라마 방영 당시 첫째 딸을 출산하고 4개월 만에 복귀했었는데 이때 고두심이 친엄마처럼 잘 챙겨 줬다고 합니다.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LG헬로비전, 지역채널과 채널A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 

 

 

KBS2 월화 드라마

커튼콜 : 나무는 서서 죽는다 (2022년 10월 방영 예정)

 

고두심 배우는 KBS2 월화 드라마, 커튼콜 : 나무는 서서 죽는다 (2022년 10월 방영 예정)에 출연합니다. 

 

'커튼콜 : 나무는 서서 죽는다'는 북에서 온 시한부 할머니의 마지막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귀순한 손자를 연기하는 한 남자의 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의 스토리 입니다. 

 

여기서 고두심은 국내 굴지 호텔 체인인 '호텔 낙원'의 설립자이자 총수인 금순역을 맡았습니다. 

그는 한국의 현대사를 고스란히 겪어오면서 더욱 단단해진 인물로 나오며 한국전쟁 중 남편과 아이와 생이별을 한 뒤 두 사람을 기다리며 호텔을 키워나가는 역입니다. 

 

이번 작품은 배우 하지원, 강하늘, 성동일, 권상우, 정지소, 노상현 배우가 함께 출연합니다. 

 

강하늘은 지방 극단의 연극배우로 지내던 어느날 한 노신사로부터 어떤 할머니의 손자를 연기하라는 제안을 받고 북에서 온 할머니(고두심)의 마지막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귀순한 손자를 연기하는 역할이며, 하지원은 자금순(고두심)의 소녀 세연 역을 맡아 낙원의 밑바닥부터 차곡차곡 올라와 낙원을 책임지는 인물로 재현(강하늘)과 사랑에 빠지는 역입니다. 

 

성동일은 극 중 낙원호텔의 전 지배인이자 총수 자금순(고두심)의 오른 팔 정상철 역으로 출연하며 권상우는 극 중 유통체인을 거느린 거대 재벌그룹의 후계자 배동제 역을 맡았습니다. 

 

 

    커튼콜 변경

      ▲ 드라마 <나무는 서서 죽는다>가 <커튼콜>로 제목이 변경되었습니다. 

      ▲ 윤여정 배우에서 고두심 배우가 자금순을 연기합니다. 

      ▲ 손예진 배우에서 하지원 배우가 세연을 연기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