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수의 부엌 청주 닭한마리 짬뽕, 빨간 탕수육 생생정보

by 부산친구7 2024. 2. 14.

특별한 맛으로 손님들 발길 붙잡는 청주의 식당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건 길게 줄 서 있는 손님들인데요. 고수의 부엌에서 남다른 짬뽕과 탕수육을 만나봅니다. 

 

 

 

하나같이 무언가를 열심히 만들어고 있는데 직접 김치전을 부쳐서 먹고 있습니다. 

김치전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식당 이 김치전은 에피타이저이고 맛있는 메인 요리는 따로 있습니다. 

등장과 동시에 시선 집중하게 만드는 요리 큰 냄비가 등장을 합니다. 궁금하지만 10분은 참고 기다려야 하는 요리 

그 음식의 정체는 바로 즉석 짬뽕입니다.

 

통통한 키조개가 통째로 들어간 오징어 그리고 가지 채소까지 육해공이 모두 담긴 즉석 짬뽕

푸짐한 맛을 탄생시킨 오늘의 주인공

뜨겁고 맛있는 짬뽕의 맛과 묵직한 정성을 더해 전국의 식객을 불러모은다는 고수의 맛집입니다.

 

 

 

언제나 몰려드는 손님들로 바쁜 식당 모두의 이목 집중시키는 커다란 문왕 같이 끓여 먹을 재료가 오늘의 음식인데요.

진짜 냄비를 열 때마다 박수가 나오는 짬뽕입니다. 

 

짬뽕 속 신선한 재료들, 푸짐한 맛이 매력적인 즉석요리로 새우, 버섯, 호박잎 여러 가지가 많이 들어가 있는

여러 재료들 중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것이 있으니 위통당당한 모습에 닭 한 마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통오징어 거기에 해산물의 풍부한 맛을 더해주는 키조개까지 식감이 쫄깃쫄깃하면서 국물 같이 내어서 너무 맛있어요.

짬뽕에 면이 없으면 서운하기만 어느 정도 먹은 후 더욱 진해진 육수에 중화면까지 넣어줘야 즉석 짬뽕을 제대로 즐길수 있습니다.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고 식지 않는 맛이 매력적인 짬뽕 국물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매일매일 정성으로 모든 준비 대파, 배추, 숙주나물, 버섯 등 각종 채소와 압력솥으로 삶아 촉촉한 닭 한 마리 진한 맛의 육수까지 부어주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즉석 짬뽕 완성입니다. 

 

매콤한 짬뽕 맛을 보면 자연스럽게 생각나는 음식 탕수육입니다.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인데요 처음 보는 탕수육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돼지고기를 튀겨서 특별하게 만드는 과정 주황빛 붉은 탕수육 소스 딸기잼 같으면서 핑크빛 도는 신기한 비주얼입니다.

 

소스가 핑크색으로 더 예쁘고 맛있어 보입니다.

눈과 입이 즐거운 탕수육 소스의 비밀은 빨간 액체 

이 소스는 비트입니다. 

직접 농사지은 비트를 고기의 담백함과 본연의 맛을 위해 비트 자체만으로 삶아서 단맛으로 건강한 맛을 만들어 냅니다. 

 

피트를 통째로 삶아서 면포에 걸러 진액만 뽑아낸 후 각종 재료와 함께 끓여 남다른 비주얼을 자아내는 탕수육 소스.

그래서 인위적인 맛이 아니고 차원이 다른 바삭함으로 입안을 넣은 돼지고기 튀김이 달콤하고 새콤한 다채로운 맛위 향연으로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청주 금용우암산짬뽕 청주본점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송절로76번길 3 1층
  • 영업시간 / 11:00 - 21: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20:30 라스트오더
  • 전화번호 / 0507-1346-864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