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소식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 장민호 47년 전통 골프웨어 그린조이 홍보모델 발탁

by 부산친구7 2022. 6. 17.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47년 전통 골프웨어 그린조이의 새로운 홍보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그린조이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고의 스타 가수 장민호를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장민호
장민호

47년 전통 골프웨어 그린조이는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최고의 스타 가수 장민호를 전격 발탁했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습니다. 

 

그린조이 최순환 회장님은 "장민호는 노래, 춤, 운동 등 다재다능한 실력으로 폭넓게 활동중이며, 실제로 수준급인 골프 실력을 갖추고 있고 평소 바른 품성과 주변 동료를 챙기는 선한 심성 등 모든 면이 귀감이 되어 그린조이의 고객을 위해서 일하는 창업 정신에 부합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린조이는 녹색(그린조의 대표 컬러)과 민트색(장민호 팬클럽의 컬러)이 만나 새로운 변화의 물결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최고의 스타 장민호를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대중에게 좀 더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 고객들과의 소통을 원활히 학 사랑받는 탑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거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1976년 창업한 그린조이는 골프웨어 브랜드로 협력사 124개와 전국 200여 개 대리점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 골프붐과 더불어 스포티한 기능성 골프웨어인 세컨드 브랜드 G에디션 프리미엄 라인과 일상에서도 착장 가능한 생활 캐주얼 라인의 적절한 조화로 시장에서 경쟁력을 굳건히 다지고 최고로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올 가을 겨울(F/W)시즌 카탈로그 화보는 8월에 전국 그린조이 대리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스타 가수 장민호와 함께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한으뜸도 함께 잘 탁했습니다.

 

한으뜸은 트렌디한 마스크와 통통 튀는 에너지로 현재 주목받고 있는 아이콘이며,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그린조이에 잘 부합하여 파트너 장민호와 함께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고객 소통을 강화하여 젊고 새로워진 그리조이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으뜸은 과거 광고모델 계약 이전에도 SNS로 그린조이의 의상을 입고 근황을 전하며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인연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 장민호는 1977년 9월 11일 부산에서 태어났습니다. 본명은 장호근이며 별명은 트롯계의 BTS, 트롯 신사, 사슴눈, 꽃사슴, 장사슴 입니다. 1997년 1세대 아이돌로 데뷔 후 엄청난 고생 끝에 2020년 1월 2일 시작한 '미스터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한으뜸 모델은 1987년 10월 7일 생으로 173cm, 몸무게 49kg으로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소속사로 송강호, 비와 같은 소속사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